총 97분 중 27분 3초
2021
시즌 1개, 그리고 영화
시즌 1: 1화 “Dolla' bills”
출연: LISA
장르: 범죄, 액션
프로그램 특징: 누아르
회차
시즌 선택

9월은 진짜 시간 빨리 간 것 같다,,

일단 추석 내내 아파서 정신을 못 차리고 주말엔 시험 보고 글 쓴다고 또 정신이 없었음 ㅠㅠ

쉬어도 쉬는 게 아니었다

근데 추석에도 주말에도 갑자기 편두통이 도져서 위에 약 때려박느라 고생했는데 

이렇게 짧은 텀으로 편두통이 다시 온 건 처음이라서 걱정이 좀 됐다

덕분에 월요일도 상쾌하지 못함ㅎㅎ

 

 

 

 

요즘 볼 드라마가 많아졌다

우후죽순으로 쏟아지던데 거기서 간잽한 게 유미의세포들, 원더우먼, 검은태양 세 개임 

여기서 검은태양이 제일 별로였다 

장르적 특성 때문이 아니라 좀.. 올드하다고 해야 하나

제작비는 엄청 들었다는데 그것에 비해서 조연 캐릭터들이 별로였다

윰세는 내가 웹툰을 보면서 극대노했던 기억이 있어 보기 꺼려졌지만

클립 영상 속 세포들이 귀여워서 도전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딴 건 모르겠고 유미와 유미를 응원하는 세포들이 너무 귀여웠음ㅠㅠ

사실 웹툰 봤을 때도 세포들이 유미만 생각하고 유미만 걱정하고 그러는 거 보면서

(유미가 주인이니까 그게 당연한 거면서도) 괜시리 뭉클하고 그랬는데 이걸 쓸디로 보니까 또 코끝이 찡해지더라

많이 감성적으로 변했나 봐 ㅎㅎ

그리고 원더우먼은 좀 뻔해서 넘기면서 봤는데 하늬 씨 쏘러블리하면서도 코믹 연기 정말 잘하더라

극한직업에서도 연기 잘해가지구 좋았는데 

암튼간에 이건 아직 2화인가밖에 안 봤지만 킬타용으로 적절해 보였음

 

 

 

굿걸스 시즌4, 오티스 시즌3 정주행도 끝냈는데 

둘 다 전 시즌보다 너무 재밌었고 평화롭게 봤음

메이브 에이미 넘 감동ㅠㅠ,, 특히 메이브 절대 행복해ㅠ_________________ㅠ

애덤 성장도 가슴이 찡했다,, 나에게 심장이 있단 걸 보여줘서 네게 늘 고마워할 거란 시가 참,,..

빅딕양애취였던 애덤이 이렇게 바뀔 줄 누가 알았냐구ㅠㅠㅠㅠㅠ

학원물은 유치하긴 해도 어린 캐릭터들이 성장해 나가는 걸 보는 재미가 있어서 못 끊겟음 ㅜㅜ

날것의 감정대로 솔직하게 부딪히고 다치고 이겨내는 모습들 보면

모랄가.. 걍 내가 다 힘 얻구 힐링되는 그런 게 있어,,

물론 이해가 안 되는 행동도 있고 어린노무짜슥들이;; 하게 되는 작품도 있지만ㅎㅎ 어쨌든,,

 

글고 굿걸스!!! 시즌5 최종캔슬이라는데 어떻게 그래요ㅠㅠ????

아니.. 진짜로 시즌4가 그렇게 끝난 거 보면 분명 5가 나올 각이고 

서치해보니까 시즌5까지 생각해서 그 이야기를 이으려고 그렇게 만들었다는데 캔슬ㅋ

대 환 장

제발 다시 어케 좀 만들어줬으면 좋겟다,, 아님 스크립트라도 뿌려ㅠ짜증나니까ㅠ

 

종이의집이랑 어둠속으로 재밌단 얘길 많이 들어서 봐볼까 싶은데..

전에 둘 다 앞에만 쪼끔식 본 적 있는데 별로였어서 막상 재생버튼 누르기가 쉽지 않다

난 종이의집보단 (장르는 다르지만 캐스트는 중복됐던) 엘리트들이 재밌었고ㅎㅎ(학원물처돌이)

어둠속으로는 걍 쫌 지루했었는데.. 어쨌든 다시 함 간잽해봐야겠다

원래 계획은 주말에 헨메테를 보려고 했는데 왓챠 이용권이 끝나서ㅎㅎ.......................

이것도 빠른 시일 내에 이용권 재결제해서 봐야겟음,, 

 

 

 

 

 

리리 솔로 활동이 끝났다

어이가 없다

뭘 했다고.. 벌써 끝나 

머니 퍼포먼스 비디오를 풀어주고 무대 세 번 세운 게 전부라니

오이지를 평생 욕하기로 다짐함

에효.. 울 쁘쁘 솔로 준비 3월부터 했다는데 정말 고생 많았다

활동한 기간이 너무 짧아서 리사도 많이 아쉽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니깐ㅠㅠ

사랑해 쁘쁘깅ㅠㅠ❤❤

#LALISALOVEBLINKS

 

https://youtu.be/dNCWe_6HAM8

 

Untitled 9월 마지막주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