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7분 중 27분 3초
2021
시즌 1개, 그리고 영화
시즌 1: 1화 “Dolla' bills”
출연: LISA
장르: 범죄, 액션
프로그램 특징: 누아르
회차
시즌 선택

-

내가 하고 싶었던 건 그래픽디자인이었는데

어쩌다보니까 쓰리디를 공부하고 있고..

하다 보니깐 또 다시 미술 특히 인체 쪽을 제대로 공부해야 할 필요성을 느낌

무언가를 하면 할수록 내가 부족하다는 것만 확인받아서 에효,,

첨부터 타고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허황된 욕심을 바라는......^_ㅠ...

 

얼른 나도 전문가가 돼서 내 최애캐들 뚝딱 만들어내고 싶다,,

최소 1년은 걸릴 것 같아서 아득해지지만,, 빠팅하자,, 

 

 

-

오늘 화이자 맞았다

다음 접종도 화이자라서 안심함,, 교차로 맞는 건 쫌 불안했어가지구ㅠㅠ

글고 생각보다 팔이 아프지 않아서 다행임

아플까 봐 넘 쫄았는데 ㅠㅠ,, 부작용도 없이 잘 지나가길 바람,,

접종하는데 주사 놔주시는 분이 나보고 걱정하셨죠? 대뜸 묻길래 당황했는데

아,..예.. 아무래도 쫌..ㅠ.. 하고 솔직하게 답햇ㄷㅏ...

으른스럽게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아니요 라고 할 수가 없엇뚬ㅜㅜㅌㅋㅌ

 

-

스킨 변경 기념으로 간쥐나는 리사 첨부 

Untitled 배움엔 끝이 없다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