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7분 중 27분 3초
2021
시즌 1개, 그리고 영화
시즌 1: 1화 “Dolla' bills”
출연: LISA
장르: 범죄, 액션
프로그램 특징: 누아르
회차
시즌 선택

1.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 이것도 국내 개봉하기 훨씬 전부터 보고 싶어서 찜해놓은 작품 중 하나였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군더더기 없이 좋은 영화였음 클로이의 연기부터 시작해서 연출, 영상미 캐릭터들의 개성과 케미까지 풜풱이었음

2. 미드90
- 성장, 청춘 키워드를 가진 영화 좋아하는데 이건 한끗 차이로 별로였음

3. 트루먼쇼
- 너무 유명해서 내용은 알고 있었는데 태아 때부터 지켜본 줄은 몰랐어서 소름 돋았고 마지막 장면이 되게 복잡미묘한 감정을 들게 했음

4. 다크 시즌3
- 앞 시즌들과 다르게 한 화씩 넘기기가 힘들었지만 이제까지 본 게 아까워서 불굴의 의지로 다 봤는데 결론적으로 끝까지 보길 잘했던 드라마

5. 엠마
- 이거 몇 년 전에 드라마 보고 혈압 상승 장난 아니었는데ㅋㅋㅋ 영화는 코믹한 연출을 더 많이 살려서 좋았음 안야 마스크 독보적임 칼러미는 생각보다 분량이 짰고 조쉬랑 미란다 웃겨서 미치는 줄ㅋㅋ 킬타용으로 괜찮았음 한 가지 아쉬움 점이 있다면 남주..^^ 첫 등장부터 너무 지저분하게 생겼다고 생각해서 별로였음 그냥 안야랑 미아가 럽라였어도 좋지 않았을까

6. 캔 유 킵 어 시크릿?
- 전에 와우킬에서 알렉산드라가 넘 매력 넘쳤어서 연기를 좀 더 보고 싶은데 가벼운 게 당겨서 이걸 골랐음 알렉산드라만 보자면 매력 팡팡 터지고 찰진 연기들 너무 좋았는데 남주인 잭 하퍼가 내로남불 쩔어서 이물질 같았음 이놈은 엠마의 약점을 역이용하고 방송에도 떠벌려서 엠마를 난처하게 만들고 상처 주는데 그래놓고 둘러대는 변명이 1차원적이라 한숨 나옴

7. 키싱 부스2
- 조이가 한층 더 러블리하게 돌아옴 내용은 1보다 훨씬 다듬어지고 깔끔했음 섭남 배우 기사 떴을 때 애매했는데 영상으로 보니 완전 구릿빛 버전 노아라서 웃겼음ㅋㅋㅋㅋㅋ 해외덕들 사이에서도 둘이 너무 닮아가지고 엘 취향 소나무라고 하던데 맞말임

8. 체인지 오버
- 포스터 그렇게 잘 뽑아 놓고 무슨 일이세요.. 애초 이것도 배우 때문에 본 거라 내용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았음에도 연출, 전개, 캐 사용 죄다 후졌음 뭘 하고 싶었는진 알겠는데 넘 부족했다

9. 굿 걸스 시즌3
- 시즌3까지 왔으면 사기 치는 방법이 이제 좀 더 치밀하고 전문적으로 변해야 하지 않나 싶지만 여전히 구멍이 많고 허접하고 경찰들만 예리해짐 장단점이 확실한 시즌이었는데, 장점보단 단점이 더 많았음

10. 애프터
- 왓챠에 별 두 개 줬는데 왜 이게 별 두 개냐면 하나는 조세핀, 하나는 티핀의 미모가 감격스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요즘에 보기 드문 갓와꾸 더치페이스 잘 된 영화임

11. 리얼리티하이
- 너드 여주가 자기의 진가를 알아봐주는 킹카 남주와 연애하는 하이틴 로맨스임 재밌대서 본 건데 별로였음

Untitled 07.27-08.02 영화 후기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
낮음 보통 다소높음 높음 매우높음